뮤지컬 헬로 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

지혜의숲 그냥 일상적인거 Leave a Comment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 보고 왔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입장료에 비하면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역시 애들은 엄청 좋아합니다. 아래 내용은 스포가 포함될 있으니.. .. 애들이라 글을 보지는 않겠네요.. ㅎㅎ 공연은 대략 1시간 정도 진행이 됩니다. 공연 중에 사진 촬영은 안되고요, 공연이 끝나고 난뒤 따로 포토타임이 있으니 그때 사진 촬영을 하면 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고요, 공연 중간 중간 변신과 합체 된 카봇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무대 뒷 편에는 대형 스크린으로 카봇 애니메이션이 적절하게 연출되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게 끔 되어 있습니다. 뮤지컬 마지막에는 등장 인물(카봇 제외)들이 관객들에게 다가와 하이파이브 하고 인사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이때 주인공을 직접 만날 수 있는데 미리 통로 쪽 좌석을 예매하시면 어린 친구들이 주인공을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아! 카봇들은 내려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뮤지컬이 끝나게 됩니다.

 

이렇게 뮤지컬이 끝난 뒤 문을 열게 되면 판매되는 카봇 장난감이… 뙇!!!!

아빠 엄마들 지갑 잘 잠그세요!!!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줄거리]

주인공 차탄이 살고 있는 마을에 지진이 발생해 마을에 있는 모든 건물이 무너져 버린다. 이후 악당페밀리가 무너진 건물을 지어준다. 물론 비싼 비용을 받고 부실공사로 건물을 지어준다. 이때 카봇을 마음대로 조정할 있는 부적을 만들어카봇 비트런에게 붙여 버린다. 이후 비트런은 악당페밀리의 건설 로봇으로 건물을 짓고 차탄과 다른 카봇을 공격한다.

 

카봇과 차탄을 공격하다 잠시 정신이 비트런은 폭탄으로부터 카봇과 차탄을 구해준다. 이후 원래 비트런으로 돌아와 모든 사람들과 함께 무너져 버린 건물들을 다시 짓게 된다.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