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무흘가인펜션

지혜의숲 여행 이야기(국내) 1 Comment

바쁘다는 핑계로 또다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 

올해 여름휴가때 갔던 팬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경북 성주에 위치한 무흘계곡쪽에 있는 팬션입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팬션이라 시설도 깨끗한 편이였고 팬션 바로 옆에 계곡이 위치해 있어서 이용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팬션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 넓은 잔디밭은 아이들이 마음것 뛰어놀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놀다가 왔던 곳이네요. 비록 여름은 지나갔지만 가을이나 내년 여름휴가때 성주쪽에서 휴가를 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소 : 경북 성주군 금수면 영천리 1213 / http://www.무흘가인.com/main/main.html



이곳 위치는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긴 하지만 입구가 다른 집들 입구랑 비슷해서 조금 찾기 어려울수 있지만 안내 표지판이 있어서 찾을 수 있을겁니다. 위에 나와 있는 주소로 가시면 되고 주차장이 넓직하기 때문에 주차하기 편리할겁니다.





펜션동은 이렇게 좌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동짜리 제일 큰 건물이 주인집분들의 집이고 좌우로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건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건물안에는 에어컨, 평상, TV, 선풍기, 욕실(온수가능), 수건, 조리도구, 가스레인지, 싱크대 등 부족함 없는 시설로 되어 있습니다. 




이 펜션의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는 잔디밭입니다. 상당히 넓은 규모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 놀 수 있고 남자들끼리 왔다면 풋살정도 할 수 있는 공간이라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상에는 보이지 않지만 옆에는 길고 넓은 그늘 평상(공용)이 준비되어 있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션 옆에 보면 무흘계곡으로 들어 갈 수 있는 계단이 있는데 이 쪽으로 가면 거의 펜션 전용 계곡처럼 느낄만큼 아늑한 계곡이 있습니다. 수심도 깊은곳은 어른 가슴까지 오는 곳이 있긴 하지만 대체로 1년된 아이 허리 정도 올 수 있는 깊이라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아쉬운점은 이곳이 햇볕이 바로 나와 그늘이 없고 물이 조금 미지근하다는게 아쉽습니다. 오전에는 그늘이 시원하게 있어서 물도 시원하고 물놀이 하기 정말 좋습니다. 한 낮에는 피하시는게.. ^^




이렇게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도 있고 그네 및 각종 스포츠 기구(베드민턴, 탁구, 족구장) 등이 있어서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시원해서 아이들이 정말 신나게 뛰어 놀더라고요…


1
댓글달기

1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0 Followers
 
Most reacted comment
Hottest comment thread
0 Comment authors
최근순 오래된순 인기순

Life Style, Life Story :: 성주 무흘가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