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 – Frame Maker 어플

지혜의숲 IT Leave a Comment

아이폰에서 스샷 화면을 좀더 아이폰 처럼 만들어주는 어플인 Screenshot – Frame Maker 입니다. 쉽게 말하면 캡쳐된 사진을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iOS 단말기 모양에 스샷 사진을 넣어 줍니다. 바로 아래 사진을 확인하시면 어떤 어플인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 버전으로 앱스토어에 올라와 있지만 5장만 무료로 사용가능하고 그 이상으로 사용하려면 0.99$ 를 결제해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라리 그냥 유료로 내 놓지… 5장 누구 코에 바르라고… ㅡㅡ 하여튼 0.99$ 이지만 스샷은 좀더 있어보이게 만드는 Screenshot – Frame Maker 어플 한번 사용해보세요.
<Screenshot – Frame Maker>

어플받기 : https://itunes.apple.com/kr/app/screenshot-frame-maker/id568500069?mt=8(한국계정, 무료, 0.99$)

 

 

어플을 실행시킨 후 + 버튼을 눌러 프레임을 넣고 싶은 스샷 사진을 선택을 합니다. 일반 사진은 안되고 스샷된 사진만 프레임에 넣을 수 있습니다. +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실행한 iOS의 종류가 나타나는데 원하는 색상의 단말기를 선택합니다. 다른 단말기로는 선택이 안되고 자동으로 자신이 실행하고 있는 단말기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른 색상으로 변경하시려면 두번째 사진에 해당 기종을 누르면 다른 색상을 고를 수 있는데 그래봤자 검은색, 흰색이 다입니다.


 

 

색상 부분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으며 설정에 보면 이미지 사이즈, 반사효과를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